Menu

매출 데이터 분석 정확하게 하고 계시나요?

 

매출 분석만 잘 해도 쇼핑몰 매출이 달라질거라는 거 모두 알고 계시죠?
생각은 하고 있지만 바빠서, 우커머스가 제공을 해주는 기능이 아니라서,

매출 분석을 포기하고 계신 여러분의 고민,  PGALL 의 기능으로 만나보세요.

쇼핑몰 매출 현황 대시보드

지금까지는 주문 단계별 매출을 확인할 방법이 없었어요.

아쉽게도 우커머스가 해당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거든요.

 

그동안 많이 답답하셨죠?

 

PGALL 결제 플러그인 설치만으로,

쇼핑몰에 누적된 주문 데이터를 분석하여, 매출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우리 쇼핑몰은 이번 분기에 몇 건에 얼마의 매출을 올렸는지 바로 확인 해 보세요.

기간별 매출 조회

1년내내 쇼핑몰 매출이 상승 곡선이라면 참 좋을 텐데,
일반적으로 쇼핑몰은 계절, 명절, 이벤트 등을 따라 매출이 달라지게 되죠.

 

그래서 반드시 기간별 조회에 따른 분석이 필요합니다.

 

지난해 명절보다 올해 명절 특수는 매출이 상승했는지,
사회, 경제 전반으로 매출이 하락 곡선을 타고 있지는 않는지,

 

우리 쇼핑몰은 잘 되고 있나요?

한눈에 척!  매출 추이를 그래프로 확인

기간별 매출 현황을 한눈에 보기 쉽게 그래프로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일, 주, 월 선택에 따라 우리 상점의 매출 추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그래프 내 마우스 오버 시, 해당 시점의 매출 및 누적 매출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우리 쇼핑몰의 이번 주 매출은 지난 주와 어떻게 달라졌나요?

우리 쇼핑몰 매출은 몇시에 가장 많이 발생할까요?

알고 계세요?

 

몇 시에 우리 쇼핑몰의 매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지…
출퇴근 시간일까요?
점심 식사 이후의 나른한 오후 2~3시?
아니면, 잠들기 전에?

 

어디선가 봤던 것 같은 마케팅 자료에 의존하지 마세요.

우리 쇼핑몰의 매출 시간대를 확인 해 보세요.

우리 고객은 어느 요일에 지갑을 여는 걸 좋아할까요?

판매 이벤트를 위한 메일링, 카카오 알림톡을

발송 했는데, 매출에  변화가 없다면?

 

혹시 고객이

쇼핑을 할 틈이 없는 요일과 시간대에 발송을 하신 건 아닐까요?

아직도 망설이는 중이신가요? 여러가지 핑계로 주저하는 동안 쇼핑몰 매출은 빠져 나가고 있다는 거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