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전 중 문의 드렸었는데 추가 질문이 있어 다시 문의드립니다.
1. 부분환불
관리자 환불 시 우측 메타박스’전체취소’을 통해서만 환불이 되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하단 환불 버튼으로는 우커머스상에서만 환불처리가 되고,
나이스페이쪽으로 환불 데이터가 적용이 되지 않더라고요.
만일 전체취소가 아닌 배송비를 빼거나 여러게 구입시 한 개만 환불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관리자페이지에서 부분환불을 진행 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오전 질문
——————–
금일 오전 9시54분 우커머스에서 관리자가 고객요청으로 환불을 진행하였는데
1시간30분정도가 지난 11시 30분에 고객에게 연락이와 환불처리가 완됐다는 항의전화를 받고 확인해보니
우커머스상에는 환불처리가 되었지만
나이스페이 관리자 페이지에서는 환불진행이 안된것을 확인했습니다.
계속해서 환불건으로 문제가 발생을 하는데
어떤 문제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 고쳐주실 수 있을까요?
코드엠샵 답변
——————–
결제 환불은 우커머스 환불 버튼이 아닌, 우측 메타박스의 “전체취소” 버튼을 눌러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느 버튼을 눌러 환불을 진행하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