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결제통계 매출통계와 무엇이 다른가요?

 

온라인 쇼핑몰 이용 중 결제가 제대로 되지 않아 구매 포기를 한 경험들 있으시죠?

 

매출 통계는 결제 성공건에 대한 판매 집계 통계를 의미하며
결제 통계는 쇼핑몰에서 결제가 몇번 시도되어, 몇번만에 결제가 성공하고 실패했는지를 확인하여, 매출이 세나가는 곳이 없도록 좀 더 세밀하게 매출을 관리 해 나가는 영역 입니다.

쇼핑몰 결제 현황 대시보드

 

자사 쇼핑몰 사이트에서 직접 결제 테스트를 진행 해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다양한 디바이스와 인터넷 환경 속에서 우리 쇼핑몰의 결제가 잘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 보기 어렵다면,
결제 통계 대시보드를 확인 해 보세요.

 

여러분이 이용하고 있는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 통계를 제공 해 주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에서 해당 기능을 제공 해 주지 않는다면, 결제 통계 분석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PGALL 결제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우리 쇼핑몰의 결제 실패, 결제 포기건을 타이트하게 관리하세요.

기간별 결제 조회

 

이벤트 기간에 높아진 매출로 인해 기분 좋으시죠?
여기서 잠깐!

 

매출이 유독 많았던 이벤트 기간에
결제 포기와 결제 실패건으로 놓친 매출은 없을까요?

 

분명. 다음번 이벤트에는 더 높은 매출이 발생 할거예요.

디바이스별 결제 현황

 

쇼핑몰 자료를 보면 모바일 결제 비율이 높아졌다고 하던데
우리 쇼핑몰은 과연 모바일 결제 비율이 데스크탑 결제 비율보다 높을까요?

 

디바이스별 결제 분석은
우리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의 쇼핑창이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쇼핑몰로 성공하고 싶다면,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쇼핑몰 화면 기획 부터 마케팅까지 다시한번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요?

결제 지불 수단 통계

 

결제가 완료 되었다고 해서, 아직 끝난게 아니예요.

 

우리 쇼핑몰 구매자들은 결제 통계를 통해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좋아하는지,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하는 비율이 높은지,
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입금이 많은지에 따라 마케팅 포인트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우리 쇼핑몰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지불 수단은 무엇일까요?

디바이스별 결제 실패 확인

 

결제 실패, 결제 포기를 타이트하게 관리함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쇼핑몰의 결제 실패율 확인 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결제 실패는 왜 발생 했을까요?

 

혹시 우리 쇼핑몰에서의 결제 비율은 모바일 높은데
쇼핑몰 화면은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았던 건 아닐까요?

결제 실패 분석

 

결제 실패 분석을
우리 쇼핑몰만의 문제일까요?
구매자의 환경 문제일까요?

 

결제 실패 오류 분석을 통해
결제 실패가 왜 발생했는지, 쇼핑몰에서 개선할 점은 없는지
확인 해 보세요.